[ACL 4강] 아드리아누·김신욱 맞불... FC 서울 vs 전북 현대 선발 명단 발표.<사진= FC 서울 공식 SNS> |
[ACL 4강] 아드리아누·김신욱 맞불... FC 서울 vs 전북 현대 선발 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아드리아누와 김신욱이 맞붙는다.
프로축구 FC서울과 전북 현대가 19일 저녁 7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6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준결승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FC 서울은 데얀과 아드리아노, 박주영이 공격에 나서고 중원에는 주세종, 고요한이 호흡을 맞춘다. 포백은 김치우, 곽태휘, 김남춘, 이규로가 구축하고 골대는 유현이 맡는다.
전북은 최전방 공격수에 김신욱을 내세우고 공격 2선에 레오나르도, 김보경, 이재성, 로페즈가 출격한다. 이재성과 김보경, 장윤호가 중원에 위치하고 수비형 미드필더는 장윤호가 맡고, 포백은 박원재, 조성환, 임종은, 김창수가 구축하고 골대는 권순태가 지킨다.
전북은 이미 4강 1차전에서 4대1로 승리해 5년 만에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이 유리한 입장이다. FC 서울은 이날 경기서 세 골 차 이상으로 승리해야 대역전극에 성공한다.
전북 현대와 FC 서울의 승자는 아랍에미리트 (UAE)의 알 아인과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맞붙는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