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오피스텔로 구성
[뉴스핌=김지유 기자]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 '송도 SK뷰 센트럴'이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26일 SK건설에 따르면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4공구 M-1블록에 아파트, 오피스텔로 구성된 주상복합단지 송도 SK뷰 센트럴을 분양한다.
송도 SK뷰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36층, 4개동, 총 479가구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총 299가구, 오피스텔은 총 180실로 공급된다.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복합환승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간선도로인 컨벤시아대로, 인천타워대로도 이용이 편리하다.
또 지난 8월 송도~서울역~경기도 마석을 잇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 사업에 선정됐다.
송도 SK뷰 센트럴 투시도 <자료=SK건설> |
단지는 지상에 자동차가 다니지 않는 자연친화적 조경·휴게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캠핑카 테마의 놀이공간과 제주 팽나무 숲길, 옥상정원이 제공될 계획이다. 커뮤니티시설로 어린이집과 경로당도 들어선다.
청약은 오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다음 달 1일 1순위를 접수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8일, 계약기간은 다음 달 13~15일이다. 입주는 오는 2020년 10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오는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동 10-32번지에 문을 연다.
김희욱 송도 SK뷰 센트럴 분양소장은 "송도국제도시에서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송도 SK뷰 센트럴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SK건설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된 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지유 기자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