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0일 유망 수익형부동산 4곳 초청행사
지역별·상품별·투자금액별 비교 판단할 기회
[뉴스핌=오찬미 기자] 유망 상가·오피스텔을 한 자리에서 비교·분석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3일 상가정보연구소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오는 10일 서울 양재역 외교센터에서 수익형부동산 투자 관심자들을 대상으로 ‘2017 유망 수익형부동산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
다양한 수익형부동산 정보를 한 자리에서 듣고 상권과 입지 및 분양가를 비롯한 투자가치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자리다. 참가비는 없다.
박대원 상가정보연구소 소장의 ‘수익형부동산, 월세 패턴 분석 X파일 공개’ 특강도 진행된다. 서울 강남 역세권 상가를 포함해 수도권 역세권 상가와 섹션 오피스, 비 수도권 주거용 수익형 오피스텔을 소개할 계획이다. 관심물건별 1:1 상담도 진행되며 상품 홍보책자도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실투자금 1억~5억원대 수익형부동산 투자를 고려 중인 사람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상혁 상가정보연구소 선임연구원은 “이번 합동 설명회는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다양한 상품을 둘러보면서 투자 안목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라며 “특히 한 공간에서 지역별·상품별·투자금액대별 상가·오피스텔·섹션오피스과 같은 다양한 상품을 비교 분석해보고 합리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사진 <사진=상가정보연구소> |
[뉴스핌 Newspim] 오찬미 기자 (ohnew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