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166가구 우선 분양..주택형 전용 84㎡, 96㎡, 119㎡로 구성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신영의 자회사 대농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1번지에 들어설 '분당 지웰 푸르지오'를 오는 12월 분양한다.
21일 대농에 따르면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지하 3층 ~ 지상 28층, 총 2개 동 규모다. 각 동별 지상 1층 ~ 2층은 판매·근린생활시설, 5층 ~ 7층은 업무시설, 8층 ~ 28층은 공동주택으로 각각 조성된다.
이 중 아파트 166가구를 우선 분양한다. 주택형은 전용 84㎡, 96㎡, 119㎡로 이뤄진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지하철 분당선 수내역과 서현역이 도보권에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이 밀집해 있는 판교역까지는 차량 6분 거리다.
근처에는 내정중, 서현중, 수내중이 있고 수내동 학원가도 가깝다. 초림초를 비롯한 초등학교 6곳이 사업지 반경 1km 내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대농] |
분당구청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다. 롯데백화점과 AK플라자, 롯데하이마트, 서현역 로데오거리, 메가박스가 있다. 성남 교육지원청, 분당구청, 분당제생병원, 분당소방서 등도 가깝다.
특히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덴마크 건축설계그룹 어반 에이전시(URBAN-AGENCY)가설계를 맡았다. 어반 에이전시는는 유럽에서 가장 혁신적인 건축가 그룹으로 평가받는다. 코펜하겐시 건축상 등 수상실적이 다양하고 베니스, 부에노스아이레스 등지에서 비엔날레 전시를 진행하기도 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지하철 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