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고은 기자 = 키움증권은 K-OTC 수수료율 인하를 기념해 K-OTC 거래 시 선착순으로 커피를, 추첨을 통해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K-OTC란, 비상장 주식의 매매거래를 위해 한국금융투자협회가 제도화 시켜 운영 중인 국내 장외주식 시장이다. 고위험, 고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가 성장 가능성이 있는 비상장 기업에 대해 투자할 수 있다.
[사진=키움증권] |
최근 키움증권은 K-OTC 거래 수수료율을 영웅문4, 영웅문S 기준 0.2%에서 0.14%로 인하했으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인 8월 24일 ~ 10월 22일 내 K-OTC를 30만원 이상 거래 시 선착순 555명에게 스타벅스 콜드브루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500만원 이상 거래 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현금 3만원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비대면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 중 국내주식 거래 고객에게 최대 현금 4만원을 제공하는 현금 4만원 100% 증정 이벤트, 주식 거래 후 응모를 통해 각종 고급 가전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모두의 FESTA 이벤트, 미국주식을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40달러를 지급하는 40달러 드림 이벤트 등 신규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4', 모바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영웅문S'를 통해 가능하다.
goe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