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100인 목소리 듣는다"
[서울=뉴스핌] 최유리 기자 = 푸르덴셜생명보험은 고객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위해 고객 패널 '푸르 스타지기(知己)' 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푸르 스타지기(知己)'는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점검하고 살펴보는 고객 소통 창구다. MZ세대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전 연령대의 의견을 경청하고 적극 수용할 계획이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고객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위해 고객 패널 '푸르 스타지기(知己)' 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미지=푸르덴셜생명보험] 최유리 기자 = 2022.03.17 yrchoi@newspim.com |
고객 패널은 총 100명을 모집하며 보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푸르 스타지기(知己)'는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신상품 기획 및 개발 단계 참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개선 의견 제시 ▲수시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개선 및 상품 개발에 참여한다. 패널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 우수 패널에게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푸르 스타지기(知己)' 가운데 MZ세대와 시니어 세대를 대표하는 패널을 각 10명씩 선발해 프로젝트 그룹을 운영한다. 프로젝트 그룹은 별도의 과제 수행과 간담회를 통해 보다 심도 깊은 의견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yrcho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