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여심 설레게 하는 부드러운 눈빛의 예비신랑 현빈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현빈은 건강한 이미지, 소년미 넘치는 다정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배우 현빈이 티르티르 모델로 '싱글즈' 표지를 장식했다. [사진=싱글즈] 2022.03.18 digibobos@newspim.com |
현빈은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를 이용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보이며 특유의 여심저격 눈빛으로 몰입감을 더해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클로즈업 컷에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와 입체적인 옆 라인을 뽐내 현장 스탭들과 브랜드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손예진과 이번 달 말 결혼을 앞둔 현빈은 화보 촬영 내내 진지하고 열정 넘치는 모습, 장난기 넘치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을 뿐만 아니라 컷마다 스타일에 맞는 포즈를 여유롭게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고. 또한, 화이트 셔츠부터 포근한 느낌의 니트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브랜드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모델 포스로 레전드 화보를 완성했다.
그는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를 '현빈 픽(PICK)'으로 꼽으며, 버블 제형으로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설명했다.
청량한 미소가 빛나는 예비신랑 현빈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