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비, 오픈 기념 영수증 이벤트
1등 경품 벤츠 E350, 이용고객 추첨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영종하늘도시내 스카이에비뉴 상가 이용 고객에게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주식회사 에스디비(회장 방한봉)는 영종하늘도시 스카이에비뉴 1차 오픈을 기념해 경품나눔 이벤트 '스카이에비뉴와 함께하고! 벤츠 타고!'를 진행한다.
7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스카이에비뉴 경품나눔 이벤트는 스카이에비뉴 1차 입점 상가를 이용한 후 영수증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 응모함에 넣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발표는 같은 달 21일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2022년형 벤츠 E350을 선물한다. 나머지 고객 중 29명에게는 최대 500만 원의 스카이에비뉴 1차 입점 상가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스디비 관계자는 "스카이에비뉴 1차를 이용해 준 고객과 입점 점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급 승용차 2022년형 벤츠 E350을 포함한 30명의 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했다.
스카이에비뉴 오픈 이벤트 [에스디비 제공] |
스카이에비뉴 1차는 영종하늘도시에 있으며 임창정의 파절이 세겹살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함께 잘 어우러져 있다. 상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디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임창정의 파절이 세겹살 오픈 날엔 가수 임창정 씨가 다녀가 영종하늘도시 주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분위기와 맛까지 사로잡은 스카이에비뉴, 새로운 맛집을 찾는 영종하늘도시 주민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에스디비는 영종하늘도시내 중심상업지역에서 '스카이에비뉴'라는 브랜드로 상가, 호텔 및 아파텔 등을 시행하고 있는 부동산개발회사다.
방한봉 에스디비 회장은 "영종하늘도시 중심상업지역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로서 지역사회에 공헌할 방안을 계속해서 고민하고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