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르세라핌이 내달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르세라핌은 1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내달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안티프래질(ANTIFRAGILE)' 발매 소식을 전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쏘스뮤직] 2022.09.19 alice09@newspim.com |
이들은 컴백을 공식화하기 30분 전인 지난 18일 오후 11시 30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 쏘스뮤직 SNS에 'LE SSERAFIM (르세라핌) DO YOU THINK IM FRAGILE?'이라는 제목의 앨범명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제목 속 문구는 데뷔곡 '피어리스(FEARLESS)'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삽입됐던 문장이라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미니 2집은 지난 5월 발매한 데뷔 앨범 '피어리스' 이후 5개월 만의 신보이다. 르세라핌은 새 앨범에 대해 "'안티프래질'은 시련을 마주하면 더욱 단단해지는 르세라핌의 내면의 이야기와 태도를 담아낸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데뷔 앨범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르세라핌이 이번에 들려줄 이야기에도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르세라핌 미니 2집 '안티프래질'은 내달 17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되며 오늘(19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