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슈퍼 등 선물 세트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롯데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카드] |
먼저 롯데마트, 롯데마트맥스(MAXX) 매장과 온라인 롯데마트몰,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이마트에브레데이, GS더프레시, GS슈퍼마켓에서 롯데카드로 결제시 할인 혜택을 받거나 상품권을 증정받을 수 있다.
현대아울렛(송도·스페이스원·동대문·가산·가든파이브·대구점·김포점)에서는 오는 21~24일 단일 브랜드를 일정 금액 이상 증정하면 현대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ON에서도 상품별 할인혜택을 진행한다.
롯데카드의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반띵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띵타임'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50% 및 5% 할인 쿠폰을 발급해주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시 '결제반띵 스탬프' 1개를 적립하고, 반띵타임 쿠폰을 사용하면 결제반띵 스탬프 1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외에도 식품 관련 다양한 터치(TOUCH)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결제 혜택을 통해 알뜰한 소비생활을 돕겠다"고 밝혔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