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강정아 기자 = 삼성카드는 여행·여가·면세점 부문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iD NOMAD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와 일상 곳곳에서도 실속 있는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행 ▲여가 ▲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영역별 각각 1회씩 제공한다.
[자료=삼성카드] |
여행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항공사 또는 여행사 이용 시 제공된다. 여가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패션몰, 와인, 공연 이용 건에, 면세점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이용 건에 제공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각 혜택 영역별로 제공되며, 통합 연 3회 제공된다.
'삼성 iD NOMAD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최대 2%의 포인트 적립 혜택 또한 제공한다.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쇼핑몰, 할인점, 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그 외의 가맹점 이용 건에는 0.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혜택 외에도 '삼성 iD NOMAD 카드'는 일상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왓챠 등 OTT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하며 쉐이크쉑과 써브웨이 3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까지 제공, 외에도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일상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제공된다.
삼성 iD NOMAD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4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4만9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 여가 할인 혜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자주 쓸 수 있도록 생활 영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앞으로도 '삼성 iD 카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rightjen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