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팀 주민자치회 업무 담당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에 이민규(가운데) 주무관을 선정해 시상했다. [사진=파주시의회] 2023.07.27 atbodo@newspim.com |
[파주=뉴스핌] 최환금 기자 =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최창호 의원이 추천한 이민규 주무관(운정2동)을 선정했다.
총무팀에서 주민자치회 업무를 담당하는 이 주무관은 투철한 사명감과 공직관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운정2동 행정 신뢰 형성에 힘써왔다.
먼저 주민총회 행정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행사개최 기틀을 마련했을 뿐 아니라 지역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활동하는 주민자치회의 열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담당 주무관의 역할 이상으로 적극 지원하며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노력했다.
또한 운정2동에 내방하는 민원인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늘 상대방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민원인의 요청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할 뿐만 아니라, 항상 웃는 얼굴과 공손한 말씨로 응대하는 친절하고 적극적인 업무 수행 자세가 동료 공직자들의 모범이 돼'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최창호 의원은 "이 주무관은 각종 주민자치회의 사업 추진의 애로사항을 함께 고민하며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시민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에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추천하게 됐다"고 말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