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소울(XOUL)이 지난 25일,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와의 첫 콜라보 프로모션인 <하루 특가> 진행 30분만에 품절기록을 달성했다.
이번 뷰티컬리에서 진행한 <하루 특가> 프로모션은 소울의 베스트셀러인 립밤과 크림 마스크는 물론, 프로 안티에이징 라인인 리얼라겐 앰플과 더불어 레이어드 크림, 애프터 글로우 클렌징 밤 총 다섯 품목으로 구성하여 단 24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특히 프로 안티에이징 라인인 '리얼라겐 앰플'은 오픈한지 30분만에 샛별배송 전 지역 품절 기록을 달성하며 뷰티컬리 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 소울, 2위 xoul을 기록하는 등 단기간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뷰티컬리 하루특가 30분 만에 품절 기록을 달성한 '리얼라겐 앰플'은 차세대 인체 유사 콜라겐이 500,000ppm 고함량 함유되어 빠르게 피부 속 보습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진정에 효과적인 식물성 리포좀 성분까지 함유되어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진정시켜주는 앰플로, 피부 탄력과 장벽, 모공 그리고 눈가 주름까지 13가지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크로스제이 전나래 대표는 "이번 뷰티컬리와의 첫 콜라보 프로모션이었던 <하루 특가>를 진행하면서 수량을 넉넉하게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30분만에 리얼라겐 앰플이 품절되고, 이어서 크림마스크와 레이어드 크림, 클렌징 밤까지 빠르게 품절이 됐다는 게 정말 놀라웠다"며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소울의 제품력을 알아봐주시고 사용 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며, 앞으로 뷰티컬리와의 다양한 프로모션들도 준비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울의 모든 제품 정보는 소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