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다양한 색상과 텍스처를 과감하게 시도하며, 자신만의 컬러와 무드를 찾아가는 길을 제시하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 메리쏘드에서 글로벌 앰버서더 고민시와 함께한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14일 메리쏘드 관계자는 "고민시는 어떤 컨셉이든 찰떡같이 소화해 내는 배우로 청초함과 당돌함이 어우러진 고민시의 페이스와 신제품 '릴타투 벨벳 틴트'의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역대급 고민시 화보를 탄생시켰다"고 전했다.
고민시화장품, 메리쏘드 릴타투 벨벳 틴트 NEW 컬러 에디션은 기존 제품에 6가지의 NEW 컬러가 추가되었으며 이번 고민시는 20호 '플레이밍' 컬러로 화보 내 블랙 베스트와 대비되는 선명한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랜드측은 "릴타투 벨벳 틴트는 겨울을 겨냥하여 출시한 보송한 벨벳 텍스쳐의 틴트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며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벨벳 텍스쳐의 제형이 빠르게 밀착되어 꽃물이 입술에 물든 듯 자연스러운 마무리를 해준다"고 전했다.
아울러, 속부터 촉촉할 수 있도록 영양공급, 수분공급이 되는 시어버터, 보습 유지와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Ceracomplex, 더욱더 구체화한 수분공급을 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이 립케어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한편 메리쏘드 글로벌 엠버서더 고민시는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였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릴러 '스위트홈 시즌2' 편이 성공적으로 공개되었고, 시즌 3편 또한 24년 여름에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기대를 안겨줄 예정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