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마운드미디어'가 12월 6일 홍대 플라스틱파크에서 '뉴 베이스 포럼 mini'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마운드미디어는 지난 6월 30일 음악 산업 내의 새로운 포럼인 '뉴 베이스 포럼'을 개최한 바 있다. 음악 산업 내의 다양한 화두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정보를 공유한 행사로, 국내 콘텐츠의 글로벌화와 멀티 레이블에 대한 사례를 공유하며 마무리됐다.
해당 행사에는 다수의 음악 관계자들이 활발하게 참여하며 네트워킹을 이루었고, 호평을 받았다. 이에 대한 높은 관심에 따라 마운드미디어는 관계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주제와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뉴 베이스 포럼 mini'를 개최한 것이다.
이번 '뉴 베이스 포럼 mini'는 '아티스트와 음원 마케팅을 위한 틱톡 플랫폼 활용 방안'을 주제로 진행 되었으며, 내부 임직원과 소속 아티스트, 유통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마운드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6월에 개최된 뉴 베이스 포럼에 대한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에 따라 연장선으로 진행된 이번 mini행사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음악 산업의 발전을 위해서 건설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더 다양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