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R코리아, 경기 여주 마음비전빌리지서 진행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JLR 코리아는 레인지로버 고객을 위해 명소에서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인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국내 최초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JLR 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고객의 선호를 반영해 경기도 여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모던한 건축물이 어우러진 마임비전빌리지에서 진행했다. 이번 레인지로버 하우스에서는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가 독점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JLR 코리아는 레인지로버 고객을 위해 명소에서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인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국내 최초로 진행했다. [사진=JLR 코리아] 2024.01.09 dedanhi@newspim.com |
스타 셰프 샘킴의 와인 페어링 파인 다이닝 코스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섯 가지 라이프스타일 체험과 함께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주행 성능 및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레인지로버 하우스에서 첫 공개된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원은 최고 출력 635PS, 최대 토크 76.5kg.m의 성능을 자랑하는 신형 4.4L 트윈 터보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3.8초 만에 도달한다.
공기 흐름을 개선한 디자인으로 더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고, 차량 곳곳에 적용한 카본 파이버 소재는 경량화에도 성공햇다.
JLR 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이번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레인지로버 브랜드만의 차별화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제공했을 뿐 아니라 놀라운 혁신을 이뤄낸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도 함께 선보일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2022년부터 영국 런던, 호주 시드니, 프랑스 리비에라 등 세계적인 명소에서 개최되며 글로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레인지로버는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