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골프존이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오는 2월 12일까지 3주간 스크린골프를 즐기면서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골프존] |
이번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이벤트는, 2024년 갑진년 새해 모든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과 다가오는 설 명절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총 3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혜택으로 마련됐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비전, 투비전NX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는 랜덤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로 골프존카운티 무주, 오라, 천안 등 총 24개의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를 진행하고 파5 홀 스크린에 연출되는 4개의 청룡, 황금룡 풍선 중 2개를 맞히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복주머니 행운권 이벤트로,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행운권을 2개 이상 모으면 골프존파크 1만 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용권은 3주간 주차별로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의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 프로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회원분들의 모든 소망이 결실을 맺길 바라며 올해 역시 스크린골프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