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라테일 어드벤처' 시스템과 무기 스킨 추가
'구리퐁 라이프' 이벤트와 '울트라 버닝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액토즈소프트가 24일, 자사의 액션 RPG '라테일'의 겨울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라테일 어드벤처'라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주사위를 굴려 '라테일'의 여러 지역을 여행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콘텐츠로, 시즌별로 진행되며 제한된 횟수 내에 가능한 멀리 도달하는 것이 목표이다.
또한, '꾸미기' 시스템에 새로운 무기 스킨이 추가되었다. 이 무기 스킨은 계정 내에서 공유되며, 다른 무기 스킨 리스트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액토즈소프트는 '구리퐁 라이프'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농장 생활을 콘셉트로 하며, 출석, 미션, 미니게임 등을 통해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레전드 스킬 스킵권', '애완동물 위시권', '축복의 원석'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사진=액토즈소프트] |
이와 별도로, 초월 6000레벨까지의 성장을 지원하는 '울트라 버닝 이벤트'도 마련되었으며, 초월 3000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에게는 235레벨 달성이 가능한 울트라 점핑 포션을 제공한다.
라테일의 겨울 2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