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과 배우 공명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김도현 소속사 판타지오는 26일 "금일 언론을 통해 제기된 당사 소속 아티스트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배우 공명(왼쪽)과 위키미키 김도연 [사진=뉴스핌DB] 2024.02.26 alice09@newspim.com |
이어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판타지오 측은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라며 "추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공명과 김도연이 최근 연예게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갖고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신인 시절 소속사 판타지오 식구로 인연을 맺은 뒤 2019년 방송된 JTBC '멜로가 체질'에서 김도연이 2회 에피소드에 특별출연하며 인연의 끈을 이어왔다. 하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에 대해 즉각 반박했다.
공명은 지난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으며, 김도연은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에서 최종 8위를 차지하며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한 후 이듬해 위키미키로 재데뷔한 바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