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홈페이지서 4월 1일까지 모집
온∙오프라인 직무상담회, 채용 유튜브 채널 운영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코스맥스그룹이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아이큐어 ▲코스맥스파마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 ▲마케팅(영업) ▲전략마케팅 ▲경영지원 등이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1일 오후 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코스맥스 그룹이 내달 1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코스맥스그룹 제공] |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올해 8월 졸업 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온라인) 및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사 예정일은 6월 말이다.
이와 관련해 코스맥스그룹은 오는 20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개최한다. 27일에는 사람인 카페 신촌점에서 현장 직무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채용 유튜브 채널(COSMAX Career Prep.)을 활용해 구직자들과 시공간의 제약 없는 소통도 이어간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글로벌을 무대로 코스맥스그룹과 '뷰티&헬스 종합 서비스 기업'의 초격차 꿈을 함께 이뤄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