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데이비드 호킨스의 놓아버림 연습'이 판미동에서 출간되었다. 호킨스 박사는 25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적으로 100만 부 이상 판매된 '의식 혁명''놓아버림'의 저자로, 그의 사상이 집대성된 '놓아버림'은 부정적 마음가짐을 딛고 일어나 삶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명확하고 효과적인 길을 제시하는 책이다. 이 책은 2013년 번역 출간된 이후 국내에서도 10만 부 가까이 판매되며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데이비드 호킨스의 놓아버림' 표지. [사진 = 판미동 제공] 2024.05.23 oks34@newspim.com |
이번에 나온 '데이비드 호킨스의 놓아버림 연습'은 바로 이 '놓아버림'의 요약본이자 실천서다. 원작의 주요 내용과 문장을 쉽게 풀어 정리했을 뿐 아니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그림과 함께 독자들이 일상에서 놓아 버림을 직접 적용해 볼 수 있도록 안내하는 글과 질문들로 가득하다. 책에는 건강, 두려움, 분노, 돈, 인간관계, 직업, 소망 등 삶의 주요 영역별로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는 질문들이 제시되어 있다. 독자들은 이 질문에 스스로 답하고 기록하는 과정을 통해 단순히 문장을 읽는 데서 한발 더 나아가 놓아 버림을 몸소 실천하고, 내면의 변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박찬준 옮김. 값 16000원.
oks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