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여주·정안알밤·함안 휴게소서 진행
전문가로부터 무료 타이어 점검 서비스, 기념품도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금호타이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2~3일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금호타이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2~3일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금호타이어] 2024.07.31 dedanhi@newspim.com |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 방향), 여주(강릉 방향), 정안알밤(순천 방향), 함안(순천 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외관 및 마모 상태 점검, 공기업 점검 및 보충, 밸런스 점검 및 교정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자사의 프리미엄 타이어 제품인 마제스티 X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이노뷔 프리미엄에 대한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마제스티 X는 승차감 및 제동 성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해 마모 성능과 눈길 제동력을 개선했다. 이 제품은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며, 주행성과 마모 성능을 향상시켰다.
이노뷔(EnnoV)는 세계 최초로 HLC(High Load Capacity) 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이 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도록 설계되었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운전자라면 타이어 점검은 필수"라며 "특히 여름철에는 공기압 및 마모도 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해주는 것이 좋다. 금호타이어에서 제공하는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현재 마제스티 X를 포함한 여러 제품 구매 고객에게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14일까지 실시 중이며, 7월 15일부터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금호타이어 마제스티 X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