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SGI서울보증은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2024년 신입사원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21일 밝혔다.
SGI서울보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금융일반 ▲전문자격 ▲지방인재 ▲취업지원대상자 등 4개 계열이다. 이번에 총 62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차 필기전형, 오는 10월 2차 필기전형, 오는 11월 면접전형을 고쳐 오는 12월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GI서울보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GI서울보증은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에서 현장 지원자를 직접 만나 현장상담 및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지원자와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SGI서울보증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서는 작년 하반기보다 많은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경제주체들과 함께 도약하고자 하는 비전 WITH SGI를 실천해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SGI서울보증은 서울시 종로 5가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69년 설립 이래 서민과 기업의 경제생활에 필요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SGI서울보증] 2024.08.2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