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글로벌 인재 채용 플랫폼 슈퍼코더가 해외 개발자 인턴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채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첫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의사소통 문제로 채용을 고민해왔던 기업들은 물론 해외 개발자와의 원격 협업을 망설였던 기업들이 해외 글로벌 인재와 함께 일해볼 수 있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개발자 인턴 한 달 무료 체험 [사진=벤처기업협회] |
해외 개발자 무료 체험 프로모션으로 ▲첫 달 완전 무료 ▲상시 계약 종료 가능 ▲97개국 11만명 이상 슈퍼코더 글로벌 개발자 풀과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계약 연장시 최대 90% 할인 등 4가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슈퍼코더는 인도 SW 개발자 채용을 지원하기 위해 최대 60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지원금 혜택은 온사이트 근무를 희망하는 기업과 원격 근무를 희망하는 기업 모두에게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며 기업당 복수의 개발자 채용 시에도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정보기술(IT) 인재 채용 관련 비용 부담을 줄이고, IT 강국인 인도 개발자와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외 체류 및 원격 고용을 지원하는 이번 혜택을 통해 기업들은 더욱 효율적으로 인력 관리가 가능하다. 예산 소진시 혜택이 마감된다.
슈퍼코더의 해외 개발자 인턴십 한달 무료 체험 및 인도 개발자 채용 600만원 지원을 통해, 글로벌 인재의 잠재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코더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