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인기 캐릭터를 모델로 한 콜라보 피규어 2종을 선보이고 29일부터 사전 주문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규어는 '엘 클리어'와 '엘 페일' 2종으로, 에이펙스 토이와 협업해 제작됐다. 1/7 스케일(높이 약 24cm)로 만들어졌으며, 게임 내 클리어 패스 시즌 6의 레이싱 테마를 적용했다. 가격은 각각 17만 5000원, 18만 5000원이다.
피규어 정식 발매는 내년 4월 예정이며, 다음 달 29일 오후 6시까지 디제이맥스 자사몰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사전 주문을 받는다. 사전 주문 고객에게는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를 증정한다.

네오위즈는 이와 함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클리어 패스 시즌 13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게임의 메인 캐릭터들이 '룰르 아일랜드'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았으며, 여름 콘셉트의 수영복 코스튬도 공개했다.
신곡 '인세인 드리프트'도 선보였다. 이 곡은 클리어 패스 프리미엄 티켓(1만 4800원)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오는 9월 5일 정오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네오위즈의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GES 2024' 개막 축하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다. 보이드로버, 미스터 펑키, 소피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인기 게임 곡을 라이브 디제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