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토스)가 경력 3년 이하 개발자를 채용하는 '2024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NEXT 개발자 챌린지)'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NEXT 개발자 챌린지는 경력 3년 이하 개발자를 발굴하기 위한 토스 채용 전형이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Frontend) ▲Node.js ▲파이썬(Python) ▲서버(Server) 등 4개다. 토스, 토스뱅크, 토스증권, 토스페이먼츠, 토스플레이스 등 5개 법인에서 최대 50명의 개발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해당 전형 특징은 모든 지원자가 온라인 코딩 테스트 또는 과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접수 과정도 간단하다. 인적 사항, 지원 분야, 지원 법인을 입력한 후 이력서를 첨부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접수는 오는 10월2일 오후 23시59분까지다. NEXT 개발자 챌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오는 10월5일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코딩 및 과제 테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토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전형 관련 정보뿐 아니라 지난 4년 동안 NEXT 채용 전형에 합격한 토스 팀원 이야기를 담은 영상도 볼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토스] 2024.09.2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