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까지 개러지 마켓 등 이색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PUBG: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PUBG 성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얼라이언스(Alliance)' 테마로 꾸며진다. 먼저 이달 10일부터 13일까지 '테이스티성수 WWCD 치맥파티'가 열린다. 이는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문구인 'Winner Winner Chicken Dinner(WWCD·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를 모티브로 한 레트로 콘셉트의 행사다.
이번 치맥파티는 성동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문화창조산업축제 '크리에이티브x성수'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성수동 소재 4개 음식점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8090 트렌드의 뮤직 디제잉 그룹 '동네한바퀴'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행사는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네이버를 통한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이 모두 가능하다.
[사진=크래프톤] |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는 성수동 지역 모터사이클 커뮤니티 'RSG'와 함께 '개러지 마켓(Garage Market)'을 운영한다. 빈티지 의류와 소품, 바이크 전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는 스케이트보드 명소 '리버티(REVERTY)'와 협업해 스케이트보드 세션과 라이브 공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오비맥주 카스가 후원사로 참여해 '카스 치카치카' 부스를 운영한다. 이 부스에서는 맥주 판매와 함께 사격 훈련장 콘셉트의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