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자하드 군 4군단장 탱커·딜러로 재탄생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무의 정수] 칼라반'을 추가했다.
23일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새로운 SSR+ 등급 동료 '칼라반'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전 자하드 군 4군단장인 '칼라반'은 강력한 주먹으로 적을 기절시키고 밀어내는 탱커 겸 딜러로 설계되었다. 원작에서 지옥 열차 마지막 정거장에서 하진성과 격전을 벌인 캐릭터의 특성을 게임 내 스킬로 구현했다.
넷마블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무의 정수] 칼라반'을 추가했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은 다음 달 6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시월 밤의 환영'을 재진행한다. 참여 시 '로제알 블러디 나이트' 의상과 SSR+ 돌파석, 소환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다.
'매일 동료 획득 출석부' 이벤트도 실시된다. 접속만 해도 SSR, SSR+ 동료와 부유석을 받을 수 있으며, 5회 출석 시 SSR+ 동료를 확정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원하는 SSR 동료를 집중 소환할 수 있는 '논스톱 SSR 한계 돌파 소환 & 미션'과 PVP 콘텐츠 '진검 승부' 리그 시즌2도 시작된다. 그랜드 마스터 티어 달성 시 기간제 부유석과 테두리 보상이 주어진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 수 60억 회를 기록한 네이버 웹툰 '신의 탑'을 원작으로 한 게임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