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 르노 성수서 '그랑콜레오스 앰버서더 데이'도 개최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르노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한 달 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와이더 익스피리언스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한 달 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와이더 익스피리언스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르노코리아] |
시승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2.0 가솔린 터보 4WD 모델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12월 14일 르노 성수에서 진행되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 데이'에 이벤트 참여 고객을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오상욱 선수가 참석하며, 초청 고객들을 위한 오상욱 앰버서더 토크, 싸인회,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11월 21일부터 12월 8일까지 그랑 콜레오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행을 제안하며,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선사할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매주 일요일 5명의 고객을 추첨해 '그랑 콜레오스 전용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전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왕복 항공권 2매(1명), 클럽 메드 리조트 3박4일 숙박권(1명), 리모와 오리지널 캐빈 캐리어(1명)를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는 기간 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 및 차량 계약 완료 시 자동 응모된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시승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주 화,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티 나이트 드라이빙(new Renault Grand Koleos City Night Driving)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객이 해당 프로그램 사전 신청 시 약 한시간 반 동안 르노 성수에서 북악 스카이웨이 전망대를 왕복 주행하며 서울의 야경과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과 1.64kWh의 배터리를 기반으로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고, 복합 공인 연비 15.7km/l(19인치 타이어, 테크노 트림 기준)의 우수한 연비 효율을 갖췄다. 지난 10월, 출고 두 달 만에 국내 중형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점유율 30.7%를 달성했다
그랑 콜레오스 2.0 가솔린 터보 모델은 2WD, 4WD 두 가지 사양으로 출시됐다. 가솔린 직분사 엔진을 장착한 2WD 모델은 7단 습식 DCT 변속기와 함께 최고 출력 211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공인 복합 연비는 11.1km/l(19·20인치 휠 기준)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자랑한다.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된 4WD 모델의 경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보그 워너(Borg Warner)의 6세대 사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됐다. 인텔리전트 사륜 구동 시스템은 도로의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구동 방식을 변경하여 효율적인 연료 소비를 돕고, 험난한 지형에서 최적의 제어력을 발휘한다.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모델은 저공해자동차 3종 인증을 받아 경제성도 우수하다. 남산 1, 3호 터널의 혼잡통행료와 광역시를 포함한 전국의 공영주차장 요금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