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NH농협은행은 12월3일부터 개인형IRP 연금지급고객대상 수수료를 면제한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12월3일부터 2025년 2월28일까지 '오늘부터 우리는!! 농협은행과 함께'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 개인형IRP 연금지급 등록 고객 ▲ 개인형IRP 5만원 이상 신규가입고객 ▲ 타 기관 연금저축계좌 및 개인형 IRP에서 NH농협은행 개인형IRP로 이전 (실물이전 또는 계좌이체) 완료고객이다.
NH올원뱅크, NH스마트/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경품 추첨일까지 정상 계좌 유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200명), 맘스터치 햄버거(300명), 스타벅스 음료(500명)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김용욱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하여 수익률 제고 및 농협은행만의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농협은행을 믿고 소중한 연금 자산을 맡겨주시는 고객을 위해 퇴직연금이 성공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응모 대상 세부 조건 및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올원뱅크, NH스마트/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