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 소환 및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야수형 이형 정령 '사쿠요(업화)'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사쿠요(업화)'는 아수라의 힘으로 재탄생한 기존 정령 '사쿠요'의 이형으로, 원거리에서 넓은 범위의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정령 간 인연 레벨에 따른 능력치 상승을 공유하면서 독자적인 외형과 능력을 지녔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사쿠요(업화)' 업데이트 기념 픽업 소환 행사를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이벤트 '푹신 따끈 크마리스스!'를 이달 26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이 이벤트를 통해 정령 '캐서린', '도라', '가넷'의 크리스마스 코스튬과 '에버스톤', '정령의 기억'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또한, 신규 악령 토벌 보스 '흉몽의 나비: 나이아'도 오는 1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악령토벌은 보스 레이드 콘텐츠로, 유저들은 고난도의 보스를 공략해 특별한 인게임 보상을 노릴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밖에도 자유 심층 게이트를 300단계까지 확장하고 전선 31지역을 새롭게 개방했다. 이달 26일부터는 신규 크리스마스 이벤트 '고요한 밤(Bomb) 거룩한 밤(Bomb)'을 통해 또 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에버소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