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락앤락이 한국 본사와 중국 법인의 2025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사진=락앤락] |
이번 채용형 인턴 모집은 얼어붙은 대졸 신입 채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글로벌 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할 우수 인재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2025년 졸업예정자로, 중국법인 지원자는 중국어 및 한국어 능통자를 요건으로 한다. 락앤락 한국 본사의 경우, 영업, 개발, 구매, 마케팅, 재무, 인사 등 8개 직무에 대해 인재를 모집하고, 중국 법인에서는 영업, 마케팅, 개발, 구매 등 4개 직무에 대해 인재를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12일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2월 1주에 진행될 예정이다.
락앤락 채용형 인턴에 선발되면 총 12주간의 인턴십 활동을 거치게 된다. 직무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도전 과제 수행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인턴십 기간 동안 평가 과정을 거쳐 락앤락 한국 본사와 중국 법인에 입사할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락앤락 관계자는 "어려운 대외 환경으로 많은 기업들이 경력 공채 위주로 채용을 진행하는 가운데, 이번 락앤락의 채용형 인턴 모집이 대졸 신입사원 채용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락앤락의 미션과 비전을 함께 실현할 수 있는 우수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락앤락은 최근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 및 노사 화합 선언 선포식을 개최하고, 노사 화합으로 2025년 새해 포문을 열었다. 탄탄한 노사 관계와 글로벌 우수 인재 영입 등을 통해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