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생 신규 가입자에게 특별 혜택
상위 경쟁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NHN의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2025년 새해를 맞아 2006년생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환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중으로 상위 랭킹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경쟁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새내기 환영 이벤트'는 고스톱 게임인 '한게임 섯다&맞고'에 새롭게 가입한 2006년생 이용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가입자들은 전원 '새내기 환영 패키지' 아이템과 '농심 육개장'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새내기 환영 패키지'에는 게임 내 캐릭터 스킨과 게임 머니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NHN은 이번 달 중으로 상위 랭킹 이용자들을 겨냥한 새로운 경쟁 콘텐츠인 지역 점령전의 최강 동호회 간 대결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기존 고스톱류 게임에서 시도된 적 없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NHN의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2025년 새해를 맞아 2006년생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환영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N] |
NHN의 최영두 모바일 웹보드 사업 그룹장은 "새내기 유저를 환영하는 동시에 모든 이용자층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