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트랙 3종 추가된 '카우지' 테마 업데이트도 실시
한국타이어와 협업 통해 특별 패키지 선보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PC방 무료 이벤트를 확대 실시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넥슨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PC방 무료 이벤트 시즌 2'를 통해 PC방 이용 시 10시간 무료 혜택과 함께 게토포인트 5000원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1차 이벤트와 달리 별도 계정 등록 절차 없이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지난해 12월 출시돼 호평받은 '카우지' 테마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우지 폐기물 처리장'을 비롯해 '카우지 네온 스트리트', '카우지 추방자들의 마을' 등 3종의 신규 트랙이 추가됐다.
넥슨이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PC방 무료 이벤트를 확대 실시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사진=넥슨] |
게임 모드도 다양화된다. 오는 23일까지 아이템전 솔로 모드에 '플래그 완주'와 '코인 수집' 등 2가지 승리 조건이 새롭게 도입된다. 플래그 완주는 2개의 플래그 중 하나를 획득해 1등으로 완주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며, 코인 수집은 획득한 코인과 골인 순서에 따른 보너스 점수를 합산해 승자를 가린다.
넥슨은 한국타이어와의 협업을 통해 23일까지 '한국(Hankook) 패키지'도 판매한다. 약 4년 만에 진행되는 이번 협업 상품은 'Hankook 풍선' 500개와 휠, 스키드, 엠블럼 각 1개로 구성되며, 게임 내 화폐인 500 K-COIN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