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콘텐츠 '아누비스 점령전'과 신규 캐릭터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블로믹스는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가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설날을 기념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테일즈런너RPG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50일을 맞아 원스토어에 추가로 출시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먼저, 신규 PVE 콘텐츠 '아누비스 점령전'이 추가됐다. 이 콘텐츠는 원작 테일즈런너의 인기 콘텐츠를 재해석한 협동형 플레이로, 이용자가 적 세력과 전투를 펼치며 길드 포인트를 누적하는 방식이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길드 간 순위 경쟁도 가능하다.
블로믹스는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가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설날을 기념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블로믹스] |
또한, 자연 속성의 신규 캐릭터 두 명이 공개됐다. 공격형 캐릭터 '연오'는 동화나라 성주신을 모티브로 했으며, 지원형 캐릭터 '모니카'는 천재 화가라는 설정으로 게임에 새롭게 합류한다.
이와 함께 원스토어 출시 및 설날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특별 출석부와 전용 스테이지를 제공하는 '설 맞이 이벤트', 일반 소환권 100장을 지급하는 '50일 기념 이벤트',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웰컴팩, 원스토어 전용 쿠폰 등이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자는 3성 캐릭터 선택권과 다이아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상훈 테일즈런너RPG PD는 "이용자들의 성원 덕분에 서비스 50일 달성과 원스토어 출시를 이룰 수 있었다"며, "설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테일즈런너RPG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