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7일까지 포인트 적립해 경품 응모
이달 15일 파트너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개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3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액션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에서 포인트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를 10분간 플레이할 때마다 1포인트가 적립되며, 이를 모아 다이어리와 오브 세트, 장패드 등 게임 굿즈뿐만 아니라 고성능 커스텀 PC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면 포인트가 두 배로 적립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커스텀 PC는 285K CPU, 4080 SUPER 그래픽카드, 32GB 램, 2TB SSD 등 최고 사양을 갖췄으며, '패스 오브 엑자일 2' 로고가 특별 인쇄된 케이스가 적용됐다.
![]() |
카카오게임즈가 액션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에서 포인트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이달 15일에는 파트너 스트리머와 이용자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랜파티도 열린다.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트리머 '비누', '추봉이', '지니어스매드', '포이지(PoEasy)', '다린'이 참여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게임을 플레이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2' PC방 무료 플레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먹거리와 경품을 증정하는 등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지난 12월 얼리 액세스 출시와 함께 진행한 포인트샵 이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이번에는 더욱 강화된 보상을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전작의 핵앤슬래시 요소에 액션 RPG의 컨트롤 재미를 더한 작품으로, 6개 액트, 600종의 몬스터 및 100종의 보스, 12개 직업과 36개의 전직 클래스, 자유로운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한다.
이벤트 및 랜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디스코드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