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복지 제도 통해 임직원 삶 지원
초등생 자녀에 입학 축하 선물 보내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은 임직원 자녀들에게 초등학교 입학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NS홈쇼핑은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서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며, 다양한 복지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입학 축하 선물은 캠핑 박스 패키지로, 필기도구와 학용품이 포함됐으며 대표이사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됐다.
![]() |
NS홈쇼핑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축하 선물을 전달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선물을 받은 한 임직원은 "아이가 학용품을 기쁘게 받아들였다"며, 회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가정생활과 일상에서 비롯되는 에너지가 업무효율에도 큰 영향을 끼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다양한 임직원 복지제도 운영을 통해 건강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가족친화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출산과 육아 지원책으로 출산 휴가 및 휴직 제도를 마련하고, 단축 근무를 시행하는 등 직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자녀 학자금 지원, 수능 수험생 자녀 응원 선물 등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며, 'NS패밀리데이'와 같은 가족 행사를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