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의 경쾌한 발걸음, 블랙야크의 새로운 트레킹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343 라이트 스텝' 봄 캠페인 영상을 24일 선보였다. 이번 2025 SS 시즌의 첫 캠페인은 제품의 경량성, 안정성, 편안함을 강조하며, 모든 순간을 즐겁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상은 에어바운스로 가득 찬 공간에서 아이유가 '343 라이트 스텝'을 신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아이유는 "마음도 걸음도 가벼울 때 우리는 이렇게 말해요. 라라라, 라이트 스텝"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경쾌한 움직임을 선보인다.
![]() |
블랙야크_343 라이트 스텝 봄 캠페인 영상 콜라주. [사진=블랙야크 제공] |
특히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장면에서 아이유는 신발의 외형과 기능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며 "압도적 가벼움으로 라이트하게"라는 핵심 메시지를 부각시킨다. 이는 블랙야크의 새 트레킹화가 제공하는 가벼움의 본질을 소비자들에게 강조하려는 의도다.
'343 라이트 스텝'은 블랙야크의 인기 트레킹화 343 시리즈의 최신 제품으로, 등산, 하산, 일상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을 담고 있다. 가벼움과 쿠셔닝, 안정성을 갖춘 기능성 신발로 다양한 일상 활동에 적합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자연을 향해 기분 좋은 발걸음을 내딛기 좋은 따뜻한 봄을 맞아, 블랙야크와 오랜 시간 동행하고 있는 모델 아이유와 또 한 번 시너지를 낼 첫 번째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며 "'343 라이트 스텝'의 가벼움과 안정성, 그리고 편안함이 아웃도어인 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몸과 마음이 모두 즐거울 일상 속 발걸음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