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력 간 전투 즐기고 강력한 보상 획득
최대 홍문 레벨 110으로 확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이벤트 전쟁 지역 '혈천성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혈천성도'는 무림맹과 혼천교 세력의 필드보스와 정예 몬스터, 일반 세력 몬스터가 배치되는 이벤트 전쟁지역이다. 일정 시간마다 중립 필드보스가 등장해 혼천교와 무림맹 간 분쟁이 발생한다.
이용자들은 '혈천성도'에서 세력 몬스터를 처치하면 세력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진영의 세력 보스와 중립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혈천석'을 포함한 높은 수준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이용자의 참여를 위해 오색암도 세력전과 동일한 능력치 보정이 적용된다.
![]() |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이벤트 전쟁 지역 '혈천성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
'혈천석'은 '기원의 제단'에서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몬스터 처치와 황금 보물 상자에서 획득 가능하다. '기원의 제단'에서는 기원 포인트를 쌓아 기원을 진행하고 '혈천성도 보물상자'와 능력치를 증가시켜 주는 '기원의 축복' 버프를 얻을 수 있다.
'혈천성도 보물상자'에는 고대 무기/장신구/성물 도안, 빛나는 전설무기, 장신구, 고대 복구석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있다. 일정 확률로 '특별한 혈천성도 보물상자'도 추가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상자에는 모든 색상의 빛나는 고대 무기, 장신구 도안과 고대 무공패 석판, 특급~최상급 고대 복구석 등 인기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특별한 혈천성도 보물상자'는 서버당 주간 50회 획득이 가능하며, 남은 개수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최대 홍문 레벨이 100에서 110으로 확장되고, 홍문신공도 4권 1~2장이 추가됐다. 무공 잠재력은 기존 최대 60단계에서 70단계로 확장되었으며, 70레벨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내공 4종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무공 잠재력 확장을 맞아 '봄맞이 7일 출석 이벤트'를 다음 달 말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또한 '혈천성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미션 완료 시 '혈천석'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이벤트에서 미션 누적 달성 횟수가 10회에 도달하면 '혈천성도 보물상자'가 추가로 지급된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