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아이템 '아린의 봉인진' 출시
봄맞이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대규모 업데이트 시리즈 '라스트 카오스' 시즌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해 12월부터 시작된 대규모 시리즈의 최종장으로, 신규 아이템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라스트 카오스'의 마지막 아이템인 '아린의 봉인진'이 출시됐고, 봄을 맞아 허니 베어 복장, 동양풍의 만찐두빵 복장 등 새로운 아이템도 선보였다.
![]() |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대규모 업데이트 시리즈 '라스트 카오스' 시즌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블로믹스] |
이와 함께 '라스트 카오스'의 마지막 이벤트 '연구일지, 달라진 이야기'와 봄맞이 시즌 이벤트 '꽃 피는 봄, 꿈 피울 우리'가 진행된다.
'연구일지, 달라진 이야기'는 '라스트 카오스'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봉인을 해제했던 '아린의 연구일지'에 달라진 이야기를 채워 넣고 다시 봉인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4권의 책으로 이뤄진 연구일지 중 3권에 이벤트 아이템을 채우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봉인까지 모두 완료하면 '라스트 카오스' 칭호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꽃 피는 봄, 꿈 피울 우리' 이벤트는 다음 달 11일까지 실시된다. 테일즈런너 웹 페이지에서 제시하는 4가지 미션을 달성해 새싹을 획득, 허니 베어, 만찐두빵 등 신규 복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와 '연구일지, 달라진 이야기' 이벤트 참여에 사용하는 아린의 깃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재준 테일즈런너 PD는 "이용자들의 아낌없는 성원으로 '카오스' 시리즈의 대단원을 마무리하게 됐다"며 "앞으로 새로운 서사를 담은 대형 업데이트 시리즈를 구상해 게임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테일즈런너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