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복귀 이용자에게 장비 지원
서버 최고 레벨 70으로 확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의 PC MMORPG '아이온'이 특별 이벤트 '웰컴! 레벨업 타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웰컴! 레벨업 타임'은 신규·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벤트다. 대상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웰컴 데바 혜택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웰컴 데바 혜택 쿠폰을 사용하면 서버별로 영웅 등급 방어구 풀세트, 비운의 군단 무기, '웰컴 티켓' 등을 받는다.
웰컴 티켓을 보유한 이용자는 접속만 해도 미스릴 공훈 훈장, 최상급 고대의 왕관, 웰컴 강화 상자 조각을 받을 수 있다. '윈드/루미' 서버 이용자라면 91~100레벨 강화석 상자, 웰컴 강화 상자 조각을 받는다. '웰컴 강화 상자 조각'을 통해 강화석과 마석도 얻을 수 있다.
![]() |
엔씨소프트의 PC MMORPG '아이온'이 특별 이벤트 '웰컴! 레벨업 타임'을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
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레벨업 익스프레스' 이벤트도 열린다. '웰컴 티켓'을 보유한 캐릭터가 60레벨, 65레벨을 달성하면 영웅 등급 장비와 경험치 물약을 추가로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 서버 캐릭터의 최고 레벨도 70으로 확장한다. 원활한 플레이 환경 조성을 위해 기존 이스라펠, 셀렉트, 트리니티, 피스트 서버를 하나로 통합한다.
'웰컴! 레벨업 타임'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