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통해 '컴피이지' 워킹화 직접 경험 기회 제공
'컴포트 HF', '브리즈 V2' 등 3가지 스타일의 특징 분석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랜드월드 슈펜은 봄 시즌을 맞아 워킹화 '컴피이지(COMFY.EZ)' 대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체험단 신청은 3월 1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된다.
슈펜은 올해 300명의 체험단을 선발하여 25SS 워킹화 컬렉션 '컴피이지'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3월 23일까지 자신의 선택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경험할 수 있다.
![]() |
이랜드 슈펜, '컴피이지' 워킹화 대국민 체험단 모집 포스터.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
컴피이지 체험단 상품은 △컴포트 HF △브리즈 V2 △액티브 등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체험단은 활동기간 동안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한다.
'컴포트 HF'는 기존 컴포트 버전에 핸즈프리 기능을 더해 신고 벗기 편리하도록 설계됐으며, '브리즈 V2'는 전년대비 쿠셔닝과 통기성을 개선해 선보이는 워킹화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컴피이지는 2024년 슈펜의 자체 개발 기술을 통해 쿠션감과 접지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며 "올해 라인업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슈펜 컴피이지 체험단은 슈펜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