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 SKU 확대로 소비자 선택 폭 넓히다
사선컷·트위스트 디자인 적용된 '썸머글로우'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젝시믹스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25SS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은 다양한 색상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물놀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안심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젝시믹스는 이번 제품군에서 SKU(발매 상품 수)를 전년 대비 142% 확대하며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 |
젝시믹스 25SS 스윔웨어. [사진=젝시믹스 제공] |
여성 스윔웨어 '썸머글로우(Summer-Glow)' 컬렉션은 사선 컷 디테일, 스트라이프, 트위스트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통해 액티브한 여름 분위기를 강조했다. 특히, 볼레로 및 원피스 수영복 스타일은 체형 커버와 세련된 스타일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 '썸머 브리즈 워터 레깅스' 등 지난해 대비 다양한 컬러가 추가돼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남성 스윔웨어는 '썬버스트(Sun-Burst)' 테마로 진행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새로운 길이의 실내용 수영복을 포함한 이번 컬렉션은 시원한 시어서커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제공,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난 '하이프로텍션' 라인을 통해 야외 활동에도 적합한 아이템을 강화했다.
키즈 라인은 래쉬가드, 쇼츠, 스커트, 원피스 등의 다양한 제품과 폭넓은 사이즈 옵션을 마련해 더욱 많은 어린이 고객에게 어필하고자 미적 감각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시원한 소재,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젝시믹스 스윔웨어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