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소환권 제작 가능한 '2주년 피날레' 이벤트 진행
'각성' 시스템 및 신규 파티 던전 '몽환의 미궁' 추가
서버별 성장 지원 '하이퍼 부스팅' 3개월간 운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2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주년 피날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2주년 축하 꽃다발'을 수집해 제작한 '2주년 기념 주화'의 전 서버 누적 수치를 기준으로 '2주년 피날레 메달'을 받을 수 있으며, 이 메달은 '2주년 축하 꽃다발'과 함께 사용해 전설 등급 확정 소환권으로 제작할 수 있다. 누적 수치는 오는 5월 8일까지 집계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각성'도 추가됐다. 4차 전직을 완료한 80레벨 이상 이용자는 '각성'을 통해 강력한 전용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각성 기술 소개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내 2주년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각성에 필요한 재료는 최대 5인이 함께 도전하는 파티형 던전 '몽환의 미궁'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던전은 신규 지역 '디트슈타인'에서 입장권을 얻어 입장 가능하다.
![]() |
[사진=위메이드] |
도노반 서버와 에스텔라 서버에서는 올해 7월 24일까지 3개월간 '하이퍼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일정 레벨과 성장도를 달성하면 '도노반의 지원 상자' 등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전용 이벤트 던전 '천공의 정원'에서는 '도약의 증표'를 수집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음 달 22일까지는 '2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특별 탈것 '2주년 축제 시바견'이 제공되며,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제련의 서약' 이벤트에서는 모든 미션 완료 시 장비 복구용 '클레멘스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홈페이지 및 2주년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