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오니스트(Ownist)가 5월 감사의 달을 앞두고 기프트 패키지 'Ownist Garden Edition'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따뜻한 그림체로 자연을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이(SAI)'와의 협업으로 완성됐으며, 패키지를 열면 꽃바구니가 입체적으로 펼쳐지는 팝업북 형태가 특징이다.
![]() |
[사진=오니스트] Ownist Garden Edition 기프트 세트 |
기프트세트는 오니스트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콜라겐', '트리플샤인', 그리고 두 제품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시너지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2박스와 6박스 중 선택 가능하다.
오니스트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믿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다. 일본 내추럴&오가닉 편집숍 '코스메키친(Cosme Kitchen)'에 국내 이너뷰티 브랜드 최초로 입점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오니스트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콜라겐'은 피부 진피 3요소(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를 하루 권장량 100% 담아낸 제품으로, 스페인 발렌시아산 유기농 농축액으로 상큼한 오렌지맛을 구현해 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두 번째 제품인 '트리플샤인'은 브라이트닝 제품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프랑스 특허 원료 '비라이트™'를 국내 최초 사용한 제품이다. 프랑스 보르도와 샹파뉴의 유기농 포도 농축액으로 포도 맛을 구현했으며 섭취가 간편한 젤리 제형이다.
오니스트 관계자는 "이번 감사의 달, 싱그러운 5월의 정원을 닮은 오니스트 기프트 세트로 소중한 분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Ownist Garden Edition' 기프트세트는 28일부터 오니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