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미션·순위 미션 구성, 정해진 가상자산 지급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목요 코인 페스타'를 5월부터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매주 목요일마다 새롭게 거래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목요 코인 페스타'를 5월부터 진행한다. [사진=코인원]2025.05.13 dedanhi@newspim.com |
'목요 코인 페스타'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이벤트 종목을 해당 주 일요일까지 공개한다. 이벤트는 '참여 미션'과 '순위 미션'으로 구성되며, 참여자는 정해진 수량의 가상자산을 지급받는다. 순위 미션에서는 상위 100명에게 추가 혜택이 차등 지급된다. 거래량 순위는 코인원 랭킹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다양한 상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첫 거래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가상자산을 100% 지급하는 '첫 거래 이벤트'와 거래소를 옮긴 고객에게 최대 9억 6000만 원의 연간 환승지원금을 지급하는 '환승지원금 이벤트'를 매달 실시하고 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매주 진행되는 거래 이벤트를 통해 가상자산 투자 경험을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 향후에도 '코인원=혜택이 가장 많은 거래소'라는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