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CU 앱 통해 인게임 아이템·추첨 경품 제공
친구 공유·기대평 작성 시 추가 보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CU와 손잡고 다양한 인게임 보상과 경품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의 출시를 기념해 CU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제휴 이벤트를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포켓CU 앱에서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1개 ▲골드 7만 개 ▲열쇠 상자 50개 ▲진화재료 선택 상자(중) 10개가 지급된다. 추가로 선착순 77명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소환 이용권 3개 ▲열쇠 상자 7개 ▲희귀 영웅 소환권 중 하나가 제공된다.
![]() |
[사진=넷마블] |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LG 그램 플러스뷰 ▲세븐나이츠 리버스 아크릴 스탠드 ▲그립톡 등의 경품도 증정된다. 이외에도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기대평을 남긴 참여자 중 60명을 추첨해 장패드를, 최다 공유자 1명에게는 CU 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이버 라운지와 포켓CU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이달 15일 정식 출시된 넷마블의 신작으로, 지난 2014년 출시돼 국내외에서 흥행한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원작의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콘텐츠를 계승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춰 그래픽과 게임성을 개선했다. 공식 홍보 모델로는 가수 비비가 참여해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선보이며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