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원 대상 올바른 가치관 향상 위해 실시
조동칠 사장"고객에 더 가까이 가도록 노력"
[파주=뉴스핌] 최환금 기자 =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올바른 가치관 향상을 위한 법정의무교육과 고객 중심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소비자 중심 CS경영교육을 실시했다.
19일 공사에 따르면 지난 13~15일 3일간 파주시 조리읍에 소재한 홍원연수원에서 진행한 이번 교육은 임직원의 윤리 의식과 직무역량을 제고하고, 지속 가능한 공공서비스 제공 기반을 마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했다.
![]() |
파주도시관광공사가 법정의무교육과 소비자 중심 CS경영교육을 실시했다. [사진=파주도시관광공사] 2025.05.19 atbodo@newspim.com |
법정교육으로 ▲장애인식개선교육 ▲정보공개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등 3개 과정을 통해 차별 없는 조직문화 조성 및 공공기관의 투명한 운영을 위한 실무적 대응 방안 등을 교육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실천의 일환으로 CS교육도 함께 실시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실무역량 함양의 시간을 가졌다.
공사 조동칠 사장은 "직원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고객중심 인식이 곧 공공기관의 신뢰도와 직결되므로 정기적인 교육과 실천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공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