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택시 할인 쿠폰으로 교통비 절감 효과
[서울=뉴스핌] 이경화 기자 = ㈜티머니모빌리티는 본격적인 나들이 계절을 맞아 고객 혜택을 확대해 서울 택시업계 활성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고속, 시외버스, SRT, 항공 등 광역 교통과 연계된 온다택시 혜택을 활용해 티머니GO의 '통합이동 서비스(MaaS : Mobility as a Service)' 전국화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머니GO를 통해 광역 교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서울 택시를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조정됐다. 서울로 들어온 고객이 최종 목적지까지 택시를 이용하거나 서울에서 버스터미널, 역, 공항으로 이동할 때 택시 이용 혜택을 제공해 서울 택시 활성화를 도모한다.
![]() |
㈜티머니모빌리티가 본격적인 나들이 계절을 맞이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서울 택시업계 활성화에 나선다. [자료=티머니] |
티머니GO를 통해 고속, 시외버스, SRT,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중 출발지나 도착지가 '서울'인 경우 탈 때마다 온다택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또 이달 3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심야 2시까지 티머니GO 온다택시를 호출하는 고객은 무제한으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자는 택시 기본료 무료 쿠폰, 온다택시 이용시 100M 추가 적립, 친구 초대 시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받는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티머니GO를 통해 SRT 첫 결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3%를 적립해준다.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고객들은 교통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동욱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기점으로 교외 나들이, 국내 여행객들이 늘며 티머니GO 고속, 시외버스, SRT, 항공 서비스 이용 고객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며 "티머니GO 광역 교통서비스와 연계된 티머니GO 온다택시 프로모션 강화해 고객 혜택 확대와 택시업계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h9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