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과 동시에 전량 매진 기록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이알하나(ER Hana)'가 지난 6월 29일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런칭 방송과 동시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배우 이유리가 쇼호스트로 활약하는 '요즘쇼핑 유리네'는 '무조건 유리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유리한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중년 여성의 갱년기 건강을 위한 메노포즈 제품과 숙면을 위한 식물성 멜라토닌 복합 단독 구성으로 첫 공개됐다. 메인 제품인 '이알하나 메노포즈'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여성 건강 원료 ERr731®을 사용해 여성 호르몬 변화로 인한 다양한 갱년기 증상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유리는 사전 인터뷰를 통해 실제 중년 여성들의 건강 고민을 직접 듣고 이를 방송에 반영해 제품 소개를 넘어선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제품의 정보만을 전달하는 일반적인 홈쇼핑 포맷을 넘어, 실질적인 건강 정보와 실제 중년 여성들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걸 함께 전달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 |
[사진=이알하나] |
이알하나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첫 런칭임에도 불구하고 방송과 동시에 매진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건, 여성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과 이알하나만의 차별화된 제품력 덕분"이라며 "앞으로 롯데홈쇼핑과 함께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제품을 중심으로 방송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알하나는 현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최대 60% 할인 혜택과 함께 멜라토닌 제품 3개 이상 구매 시 고급 수면 안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 제품은 빠른 N배송과 무료 배송으로 제공되며, 중복 할인 쿠폰도 함께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알하나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